★접수기간 : 2024.6.5. ~ 2024.6.23.
★접수처 :
회사명
|
하이텔레서비스
|
업종
|
사업시설 관리, 사업 지원 및 임대 서비스업
|
홈페이지
|
|||
회사주소
|
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18, 3,4,5층
|
★채용상세내용
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고용형태
정규직전환형,기간제,기타
공통사항
[지원자격] -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(필수) - 남자인 경우 군필 또는 병역 면제자 -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-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우대 [근무 형태 및 처우] - 근무시간 : 9~18시(주 5일 근무) · call 상황에 따라 주말(공휴일) 근무 발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가능하신 분만 지원 바랍니다.(OT 수당 별도 지급함) - 3개월 계약직(인턴)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- 인턴 기한 내 시급제(10,690원/식대별도), 이후 정규 전환 시 연봉제 전환 - 정규 전환 시 복리후생 적용, 개인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(G.I) 그 외 그룹 성과급 등 별도 지급 ※ 고객지원 업무 특성상, 평일 연장 근무 또는 주말(공휴일) 근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채용부문
|
상세내용
|
직무 내용
|
지원자격
|
근무지
|
모집인원
|
[ICC] 고객상담
|
[전공] - 전공 무관 [이러한 경험/역량이 있으신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] - 정확한 솔루션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과 고객 변화 Trend에 대해 스스로 고민하고 내부 교육과정에 따라 학습하는 자세는 필수적입니다. - 고객의 불편에 대해 공감하고 세심하게 경청하는 응대 태도를 갖춘 분이어야 합니다. - 비대면 고객 상담 업무를 해보신 분이라면 업무 적응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. - 빠른 판단력 및 이해력, 상황에 맞는 유연성을 보유하고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. [추가로 이런 경험/역량이 있으면 더 좋아요] -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가진 분이면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. - 다양한 고객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태도와 인내심을 가진 분이면 좋습니다. -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건강한 마인드와 취미생활을 가진 분이면 좋습니다.
|
- 고객과 가장 가까운 통합 문의 창구로서, LG전자 고객센터 대표번호(1544-7777)로 인입되는 세탁기, 에어컨, 냉장고, 조리 기기 등의 제품군에 관련한 문의사항에 대해 응대하고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접수를 진행합니다. - 고객서비스 여정에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Care 하며, 해결되지 않는 사례들은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. - 구매-배송-사용-관리-교체까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전 여정에서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이나 도움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|
고졸~박사
|
부산
부산진구 중앙대로667
|
0명
|
전형절차 및 일정
서류전형
|
인적성검사
|
1차면접
2024. 07. 03.
|
건강검진
|
최종전형
|
기타
|
서류전형
|
- 서류전형 합격자는 공고 마감 후 7일 이내에 발표됩니다.
|
인적성검사
|
- 인성 검사 : 온라인 응시 방식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·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성검사를 실시합니다. - 인성검사(LG way fit test)는 LG Way에 적합한 인재상을 측정하는 검사로, 약 30분 가량 소요됩니다.
|
1차면접
|
- 대면으로 진행
|
건강검진
|
-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
|
기타
|
※ 최종 입사 : 2024. 07. 22. 예정 ※ 상기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|
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접수기간
|
2024년 06월 05일 14:00 ~ 2024년 06월 23일 23:00
|
접수방법
|
- 지원서 제출은 LG Careers 채용 사이트(careers.lg.com)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 ※ 우편 접수, 이메일 접수, 방문접수 불가 ※ 채용 전형 일정 확인 후 일정대로 진행 가능하신 분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
|
제출서류
|
- 우대 대상자는 최종합격 시 해당 증명서 제출 必(기재한 내용이 허위사실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)
|
※ 방문, 우편, 팩스 등 오프라인 접수의 경우, 『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』 에 따라 구직자는 구인자에게 채용서류 반환을 요청 할 수 있으며, 구인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서류를 반환하여야 합니다.
기타
문의사항
- 채용 관련 문의 : 인사팀 채용 담당자(hyelim.so@lge.com) - 홈페이지 및 시스템 문의 : LG Careers 사이트 內 상단 "채용문의 – 1:1 질문하기"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- 등록된 이메일/비밀번호가 분실 시, “이메일 주소/비밀번호 찾기” 메뉴 이용 - 이메일, 보조 이메일, 비밀번호 모두 분실했을 경우, “이메일 주소/비밀번호 찾기” 하단에 "로그인 문의” 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※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많아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※ 지원서 등록 마감 시점 이후에는 입사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서 등록하여 문제 발생 시, 마감 3일 전 여유 있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사항
- 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사실에 기반하여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, 추후 입력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(합격)가 취소됩니다. - 경력직 지원자께서는 채용 전형 전 과정에 걸쳐 전·현직 직장의 영업 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, 영업 비밀 침해 시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 - 각 전형 단계별 안내는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진행되오니,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.
★하이텔레서비스LG전자 부산고객센터 패스문 입성하시고 새로운 성공하시기 응원합니다
#하이텔레서비스 #LG패스문 #부산패스문 #고객센터패스문